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골프 퍼터 그립 교체 (슈퍼스트로크 퍼터 그립)
    골프 2017. 11. 15. 00:22
    반응형

    퍼터가 오래되어 그립을 교체해야될 필요가 있었다

    테일러메이드 정품 그립이 오래되어 고무 가루 같은 것이 손에 묻어 나기 시작했다




    "퍼터 그립 교체" 를 검색하던 중 동네 가까운 샵이 있어 전화를 걸어 물어봤더니

    수퍼스트로크(super stroke) 그립 교체비용이 2만5천원이라고 하더군


    이런 용품에 대해서 무지한지라

    아무생각없이 찾아가서 교체를 했다


    그냥 권해주는대로.... 

    내가 고를수 있던 건 색깔뿐 ㅋㅋㅋ


    교체하는데 한 2~3분 정도 걸린 것 같았다



    새 그립으로 교체했더니 폼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오래되어도 묻어 나는 재질이 아니라 맘에 들었다

    그런데 그립이 꽤나 두꺼워져 적응이 쉽지 않다


    나중에 찾아보니 슈퍼스트로크 그립이 꽤나 유명한것 같았다

    보통 가격대가 배송비까지 2만 몇천원 하는 것 같던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자가 교체를 해야 되는 것 같았다

    비슷한 금액으로 샵에서 전문가에게 교체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 ㅋㅋ



    원래 정품 그립이 워낙 얇게 나와

    처음에 슈퍼 스트로크 그립을 잡아 보고 적잖이 당황했다

    이건 뭐지?

    요즘은 두꺼운 그립이 유행인가 보군


    새기분으로 새그립에 적응해야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