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또 3등 당첨 인증 ㅋㅋ
    일상다반사 2017. 7. 13. 00:46
    반응형

    로또 3등에 당첨되었네요

    살다보니 이런 날도 있습니다.


    한달에 한두번 가끔 5천원 ~ 1만원씩 사는데

    정말 아무 꿈도 안꾸고 별 생각없이 산 로또가 덜컥 당첨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숫자 1개만 더 맞았더라면... 이라는 생각보다 

    3등이라도 되어 너무 좋다 였는데

    사람 욕심이란게 점점 더 아쉬워지더군요


    번호 5개 맞고 또 틀린 번호도 진짜 한 끗 차이로 아쉽게 ...

    36이 37이 되었다면 ㅠ.ㅠ



    어쨌든 기분 좋게 당첨금 수령하고 인증샷 올립니다.

    요즘 돈 들어갈 곳이 많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네요



    753회 당첨 번호



    당첨결과 확인



    당첨금 수령






    여태까지 산 금액이 당첨금과 비슷할 것 같다는...ㅋㅋㅋ 


    로또 수익금이 좋은 곳에 쓰인다고 하니, 

    기부하는 마음으로 조금씩 ~

    그냥 재미로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